북가주 성령쇄신 세미나 2022년 8.4일-8.6일 - Holy Korean Martyrs Catholic Church / Vallombrosa Center
북가주 성령쇄신 봉사회는 2022년 8.4일-8.6일 동안 2박 3일간의 기초 성령 세미나를 총 37명이 참가한 가운데, 천주교 산호세 한국 순교자 성당(Holy Korean Martyrs Catholic Church (1523 McLaughlin Ave, San Jose, CA 95122)/Vallombrosa Center, 250 Oak Grove Ave, Menlo Park, CA 94025 USA에서 개최하였다.
초빙 강사는 윤민재 베드로 신부(수원교구 상촌 본당) 가 피정 지도를 맡았다. 총 8강의로 세미나가 있었고, 묵상회 소개, 하느님의 사랑, 구원자이신 예수, 새생활의 원천이신 성령, 하느님의 선물을 받으려면, 성령 충만을 위한 안수기도, 성장의 비결, 그리스도와의 일치에 관한 내용이었다.
이번 피정에 참가한 본당의 전지형 알렉스 형제는 이번 기초 성령 세미나를 통하여 영적인 성장을 많이 하였고, 하느님의 사랑을 깊이 체험했으며, 이웃과 나눔의 삶을 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미아 마가렛 자매는, 주님께서 주신 사랑과 은총을 간직하면서 받은 성령의 은사와 선물을 이웃과 함께 나누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홍보부-
(사진제공: 박미아 마가렛)
(사진제공: 전지형 알렉스)
- 228 vi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