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ME 연말 행사 -12/14

 

+ 주님의 사랑, 오늘 ME 부부 송년회가 모두 끝났습니다. 참석해 주신 모든 부부님과 또 멀리서 참석해주신 트라이벨리 부부님들, 부득이 사정이 있어 참석은 하지 못하셨지만 많은 성원과 도움을 보내주신 부부님들께 감사 드립니다.

함께 부부님들이 준비한 맛있는 음식을 서로 나누고, 음악에 맞추어 훌라춤을 추면서 우리모두가 부부의 사랑을 다시 한번 확인하는 시간이 되었다고 믿습니다. 오늘의 자리를 만들어 주신 분들은 여러분들 자신입니다.

미리 성당에 나오셔서 장식을 하시고 맛있는 음식을 준비해주신 부부님, 40년 이상을 결혼생활을 하시며 부부사랑을 실천하는 부부님, 먼 거리에서도 기쁜 마음으로 한거름에 달려오신 부부님,

늦은 시간이라도 참석해주신 부부님, 가족여행중에 참석은 못하였지만 이메일로 격려해주신 부부님, 우리 모두 카톨릭 공동체안에서 부부의 사랑을 실천하는 ME 부부입니다.

오늘 찍은 사진들은 개개인들에게 돌아갈수 있도록 준비해 보겠습니다. 모두 한해를 잘 마무리 하시길 바라며 기뿐 성탄과 벅찬 새해를 맞이 하시길 바랍니다.

한요셉+헬레나 드림

행사 전반 사진과 비디오를 보시려면, 위의 사진을 클릭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사진제공: 이창용 레이몬드

글: 한치용 요셉

웹 기사 정리: 홍보부 천다니엘



카카오톡 링크는 카카오톡 앱이 설치되어 있는 모바일 기기에서만 전송 가능합니다.

카카오톡으로 이 페이지 친구한테 보내기.


picture

blue2  주보모음

blue2  미사시간

blue2  성당오시는 길

blue2  묵 상 글

blue2  독서자 주지사항


blue2  레지오 마리애

blue2 사진/동영상


blue2 매일미사/성경

blue2 매일미사/성경|영어

blue2 북가주 한인성당/
  가톨릭사이트 링크

오클랜드 성 김대건 성당 빈첸시오회

빈첸시오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