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6월 13일- 꼬미시움 야유회 San Jose sycamore Picnic Area

꼬미시움 야유회(기사 제공: 허은희 마리아)

2015년 6월 13일 꼬미시움 야유회San Jose sycamore Picnic Area에서 6개본당이 모여 야유회를 했습니다. (Sacramento, San Jose, San Francisco, Monetary, Tri-valley 그리고 우리 Oakland 식구들이 모여 화합과 일치로 즐거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식사전에 산책을 하면서 각자 묵주기도를 바친후에 푸짐하고 맛있는 BBQ Pork으로 점심을 했습니다.

식사후에는 각 본당에서 장기자랑 시간이  있어서 우리 오클랜드 본당에서는 유낙양 베로니카 자매님꼐서 나장이 춤을 추셔서 모두를 즐겁게 해 주셨고, 이명란 아네스 자매님께서는 장구를 치시고 다른 자매님꼐서는 구수한 목소리로 장구에 맞추어 노래를 부르셔서 모두의 흥을 돋우었습니다.

우리본당 꾸리아 단장님이신 김경년 베드로 단장님께서 재치있게 사회를 보시면서 우리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있게 잘 리드를 해주셨고, 트라이벨리에서 자매님들 4분이 노래에 맞추어 율동을 선보이셨습니다.

끝으로 모두 일어나서 손을 잡고 둥그렇게 원을 만들면서 강강 수월래를 부르면서 우리 북가주 레지오 단원들의 일치와 화합으로 마무리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비디오 제공: 허은희 마리아)

(사진: 이명란 아네스, 아래 4장)



카카오톡 링크는 카카오톡 앱이 설치되어 있는 모바일 기기에서만 전송 가능합니다.

카카오톡으로 이 페이지 친구한테 보내기.

본당 웹사이트를 많이 애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좋은 기사를 제공해 주시려면 홍보부로 이메일로 보내주세요

blue2  주보모음

blue2  미사시간

blue2  성당오시는 길

blue2  묵 상 글

blue2  독서자 주지사항


blue2  레지오 마리애

blue2 사진/동영상


blue2 매일미사/성경

blue2 매일미사/성경|영어

blue2 북가주 한인성당/
  가톨릭사이트 링크

오클랜드 성 김대건 성당 빈첸시오회

빈첸시오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