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가주 ME 송년의 밤 2013-12-28

북가주 ME 송년의 밤 사진 (사진을 보시려면 링크나 사진을 클릭해주세요)

사진제공: 산호세 성당 , 남창우 루드비꼬

+ 평화

새해에는 주님의 은총으로 모든 ME 부부 가정에 사랑과 평화가 깃드시길 기원합니다.

1월 24일부더 26일까지 있을 북가주 25차 ME 첫주말을 위해 준비중인 부부님들과 여러가지 도움을 주시는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현재 오클랜드 본당에서는 3부부가 신청서만 제출한 상태이며 아직 확정하지 못한 상태입니다. 금주말 까지는 참가부부신청을 확정을 하고 첫주말 준비를 본격적으로 시작해야할 때입니다.

사랑하는 ME 부부님,
주위에 눈을 돌려서 ME 주말을 보내고 싶으신 부부들을 한부부씩만 소개하여 주십시요. 그래서 여러분들이 느꼈던 첫주말의 기쁨을 그들과 함께 나눌수 있도록 권고해주십시요. 지금이 여러분의 ME 에대한 열정을 보여줄 때입니다.

ME는 지속적인 부부사랑 운동입니다. 우리의 사랑이 가정과 교회를 따뜻하게 만들고 나가서 세상을 변화시킬수 있습니다.주위에 많은분들이 ME 부부들의 사랑과 열정을 느낄수 있도록 힘써주십시요.

다시한번 본당 ME 부부님들에게 25차 첫주말을 위한 많은 기도 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한요셉-헬레나 드림
-----------------------------------------------------------------------------------------------------------------------------------------------------------------------------------------------------------------------------------
+ 성탄을 축하합니다 +

오클랜드 ME 가족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드디어 연말파티가 내일 토요일 6시에 산호세 성당에서 시작됩니다. 지금까지 저희본당에서는 16 부부(32명)가 참석하시겠다고 확정하셨으며 북가주 전체로는 50부부(100 명) 이 참석하실것으로 확정되었습니다.

참석하시는 부부님들께서는 늦어도 5시 30 분까지는 성당에 도착하시어 접수및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접수가 이루어지면 부부 사진을 찍을 예정입니다. 형제님들은 가능한 양복에 타이를 매주시고 자매님께서는 가장 멋진 옷을 뽑내주시기 바랍니다.

일부 봉사하시는 부부님들은 오전 오후에 미리 도착해서 파티를 준비할 예정입니다.

그럼 산호세 성당에서 뵙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즐거운 시간이 되시길 바랍니다.

성당주소는
1523 McLaughlin Avenue, San Jose, CA 95122

한요셉-헬레나 드림
전화 415 810 3175

blue2  주보모음

blue2  미사시간

blue2  성당오시는 길

blue2  묵 상 글

blue2  독서자 주지사항


blue2  레지오 마리애

blue2 사진/동영상


blue2 매일미사/성경

blue2 매일미사/성경|영어

blue2 북가주 한인성당/
  가톨릭사이트 링크

오클랜드 성 김대건 성당 빈첸시오회

빈첸시오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