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활절 하이라이트 -뜨락 청년회편

Photo Mar 26, 10 52 27 PM

 

(사진제공: 전진영 베로니카)

최기홍 바르톨로메오 본당 신부님 지난 성 목요일(3/24), 새로 부임하신 최기홍 바르톨로메오 본당 신부님께서 도착하셨고, 성삼일 및 부활 미사를 집전 하셨습니다. 부활성야 미사 후 바르톨로메오 신부님과 시몬 신부님 두분을 모시고 대건회관에서 다과와 함께 인사 드리는 시간 함께 했습니다. (사진: https://flic.kr/s/aHskxg2WyA)

부활절 하이라이트 -뜨락 청년회편

부활맞이 바자회: 골뱅이 무침 처음 자체적으로 만든 부활 바자회 음식, 골뱅이 무침에 대한 반응이 뜨거웠습니다!! 많은 신자분들이 맛있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으셨답니다 Emoji 새벽까지 함께 모여 정성스레 음식을 준비해 주신 자매님들, 특별히 감사 드립니다. 수익금은 $70이며, 저희 단체 이름이 정해지는대로 전액을 감사 헌금으로 봉헌 하겠습니다. (사진: https://flic.kr/s/aHskwE1vdL)

부활절 하이라이트 -뜨락 청년회편

수난감실 성체조배: 권창모, 김정호, 박보라, 이미연, 전진영 (사진: https://flic.kr/s/aHskxfZ7uy)

------------공지----------------

만남의 성경모임 조 마오로 수녀님과의 세번째 "만남의 성경모임"이 4/2일 토요일에 있습니다. 만남속에 좋은말씀 나누는 은총의 자리에 많은 분들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추후 모임: 4/9, 4/23) <세번째 모임> 일시: 4월 2일 토, 오전10시-오후12시 장소: 사제관 건너편 (고양이)방 대상: 30대 이상 성경말씀 나눔에 관심있는 미혼남녀 (신자/비신자 포함)

단체이름 워크샾 (4/3) 우리 새 단체를 대표할 이름을 계속 추천받고 있으니 이름+이유를 직접, 또는 이메일/SNS로 알려 주십시오. 다가오는 4월 3일 주일날 워크샾 형태로 의논을 거쳐 최종 결정을 하겠습니다. (점심제공)

*신부님 말씀* 기도는 하느님을 "의식"하며 하느님과 대화하는 것입니다. 온 마음과 정성을 다해 하느님이 곁에 계심을 의식하며 기도 드립니다. 하루를 성호경으로 시작합니다. 성호경을 통해 우리는 삼위일체이신 하느님을 내 안에 모시고, 십자가를 기억하며, 천주교 신자로서 나의 정체성을 들어냅니다.

blue2  주보모음

blue2  미사시간

blue2  성당오시는 길

blue2  묵 상 글

blue2  독서자 주지사항


blue2  레지오 마리애

blue2 사진/동영상


blue2 매일미사/성경

blue2 매일미사/성경|영어

blue2 북가주 한인성당/
  가톨릭사이트 링크

오클랜드 성 김대건 성당 빈첸시오회

빈첸시오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