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오 마리애 평화의 모후 꾸리아 2014년 연차 총 친목회, 일시:2014년 12월 14일

(사진설명: 자비로우신 모후 Pr. 단원들이 장기 자랑에 앞서 환하게 웃고 있는모습)

 

+평화+

2014년 레지오 마리애 연차 총 친목회가 여러분들의 도움으로 본당 신부님을 모시고, 잘 끝났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오클랜드 한인 천주교회 평화의 모후 꾸리아는 10개 지단의 쁘레시디움으로 구성되었으며, 레지오 마리애는 가톨릭교회가 공인한 평신도 사도직 단체입니다.마리아 군단 이라는 뜻을 지니며,

모든 은총의 중재자 시며, 원죄 없이 잉태되신 성모님의 강력한 지휘 아래, 세속과 그 악의 세력에 맞서는 교회의 싸움에 참가하기 위하여 설립된 영적 군대입니다.

레지오 마리애의 목적은 단원들의 성화를 통하여 하느님의 영광을 드러내는 데 있습니다.

올 해의 목표는 젊은이 쁘레시디움 창단 목표입니다. 많은 분들의 참여바라고, 내 년도 목표는 이판석 요셉 신부님의 “ 모여서 기도하고, 나가서 선교하자.” 입니다. 두가지 목표를 함께 합니다.

감사합니다, 2014년 12월 15일, 꾸리아 단장 김경년 베드로 드림

 

---------------------------------------------------------------------------------------------------------------------------------------------

오클랜드 성 김대건 한인 천주교회 레지오 마리애 평화의 모후 꾸리아 2014년 연차 총 친목회

일시:2014년 12월 14일 교중 미사후 오후 1시

장소: 본당 친교실

대상: 본당 레지오 단원

행사순서 시작기도(뗏세라 기도문) : 꾸리아 단장(김경년 베드로) 꾸리아,쁘레시디움별 간부 및 단원소개 1)평화의 모후 꾸리아 2) 순교자들의 모후Pr. 3)사랑하올 어머니Pr. 4)영원한 도움의 어머니Pr. 5)사도들의 모후Pr. 6)루르드의 성모Pr. 7)하늘의 문Pr. 8)은총의 어머니Pr. 9)자비로우신 모후Pr. 10)상지의 옥좌Pr. 11)구세주의 어머니Pr. 3. 2014년 새 선서자 및 타본당 전입 레지오 단원 소개 4. 시상; 개근상 및 전교상 5. 지도 신부님 말씀 6. 쁘레시디움별 장기자랑 7. 까떼나: 꾸리아 부단장(이명란 아네스) 8. 쁘레시디움별(2명- 노래자랑 ) 9. 마침기도; 꾸리아 단장 10. 신부님 강복 11. 레지오단가

 

2014년 연차 총 친목회
 
(1) 목적 
레지오 마리애 단원들의 일치를 도모하고 서로 친숙해 지도록 하며, 단원들이 레지오 마리애 단원임을 자축하면서 꾸리아 소속 전체 단원들을 하나로 묶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또한 평의회에서는 일 년 동안 활동에 대한 노고를 치하하고 격려하기 위해서 이 행사를 갖습니다.
 
(2) 유래 및 일시
이 행사는 레지오 마리애 행사로서는 가장 오래된 행사로 1922년 9월 10일 레지오 마리애 창설 1주년을 기념하는 행사로 시작 되었습니다. 그 다음해부터 ‘원죄없이 잉태되신 복되신 동정 마리아 대축일’인 12월 8일을 전후로 치러지고 있습니다.

 

 

전체 사진을 다 보시려면 위의 사진을 클릭해 보세요...



카카오톡 링크는 카카오톡 앱이 설치되어 있는 모바일 기기에서만 전송 가능합니다.

카카오톡으로 이 페이지 친구한테 보내기.


사진/비디오 제공: 홍보부 천 다니엘
기사제공: 김경년 베드로

비디오 준비중.....

picture

blue2  주보모음

blue2  미사시간

blue2  성당오시는 길

blue2  묵 상 글

blue2  독서자 주지사항


blue2  레지오 마리애

blue2 사진/동영상


blue2 매일미사/성경

blue2 매일미사/성경|영어

blue2 북가주 한인성당/
  가톨릭사이트 링크

오클랜드 성 김대건 성당 빈첸시오회

빈첸시오회